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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제1조 (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)
    ①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「개인정보 보호법」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.
    1. 필수적 이용
    - 회원가입 및 관리: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·인증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
    2. 선택적 이용
    - 사고 발생시 원인 규명 및 처리를 위해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.
  • 제2조 (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)
   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·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·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·보유합니다.
   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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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-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: 5년
    ※ 보유근거 : 개인정보 보호법,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    ③ 회사는 개인정보의 파기 30일 전까지 개인정보가 파기되는 사실, 기간 만료일 및 파기되는 개인정보의 항목을 이메일, 문자 등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알리고 있습니다.
  • 제3조 (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)
    ①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    1. 필수항목
    가. 홈페이지 문의 시: 이름, 전화번호, 이메일
    나. 회사 앱(1)(‘드림패스’) 이용 시: 휴대전화번호, 계좌정보(은행사, 계좌번호)
    다. 회사 앱(2)(‘발주시스템’) 이용 시: 이름, 휴대전화번호, 계좌정보, 이메일
    라. ‘더그리트 SNS (카카오톡 비지니스채널)’ 이용 시 :이름, 휴대전화번호, 계좌정보
    ② 개인정보 수집 방법
    - 홈페이지 문의하기, 회사 앱 회원가입, 서면양식, 다회용기 수거함 이용(다회용기 반납), 더그리트 SNS 이용 시
  • 제4조 (개인정보의 파기 등에 관한 조치)
   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,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.
   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,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(DB)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.
    - 보존하는 개인정보 항목 : 계좌정보, 거래날짜
   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  1. 파기절차
    -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,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.
    2. 파기방법
    -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.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.
  • 제5조(정보주체의 권리·의무 및 그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)
    ① 정보주체는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·정정·삭제·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.
   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「개인정보 보호법」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, 전자우편, 모사전송(FAX) 등을 통하여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합니다.
  • 제6조(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에 관한 사항)
   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.
    ①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(분기 1회)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    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    ③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.
    ④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,변경,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.
  • 제7조 (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 관한 사항)
   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,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.

    ▶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: 유승환 이사
    ▶ 연락처 : 02-2157-5782
    ▶ 이메일 : contact@thegreet.co.kr

    ▶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: 전일봉 프로
    ▶ 연락처 : 070-4919-5768
    ▶ 이메일 : jib1112@thegreet.co.kr

    ② 정보주체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 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, 불만처리,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.
  • 제8조(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)
   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,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   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,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    1.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: (국번없이) 1833-6972 (www.kopico.go.kr)
    2.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: (국번없이) 118 (privacy.kisa.or.kr)
    3. 대검찰청 : (국번없이) 1301 (www.spo.go.kr)
    4. 경찰청 : (국번없이) 182 (ecrm.cyber.go.kr)

    「개인정보보호법」제35조(개인정보의 열람), 제36조(개인정보의 정정·삭제), 제37조(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)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 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
    ※ 행정심판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중앙행정심판위원회(www.simpan.go.kr)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제9조(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)
    - 개인정보 처리방침 번호 : 2
    - 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일자 : 2024.04.26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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